초보자는 바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하나요?

술집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싶으시군요. 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모릅니다. 당신은 초보자처럼 보이고 싶지 않지만, 당신은 초보자입니다. 무슨 일을 하세요?


걱정하지 마. 우리가 알아서 할게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이 초보자라면 바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완전히 초보자처럼 보이지 않도록 음료를 주문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조언을 드릴 것입니다.
그러니 앉아서 긴장을 풀고 바에서 음료를 주문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계속 읽으세요.

바가 뭐야?

여러 종류의 바가 있지만, 모두 주류를 판매합니다. 바는 독립적인 시설일 수도 있고 식당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바에는 일반적으로 음료가 제공되는 카운터가 있으며,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바에는 당구나 다트 같은 게임도 있습니다.

막대 유형

다이빙 바에서 칵테일 바, 스포츠 바에 이르기까지 많은 종류의 바가 있습니다. 각각의 바는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고 다른 종류의 음료를 제공합니다.

다이빙 바는 일반적으로 작고 어둡고 친밀합니다. 그들은 보통 한정된 종류의 맥주와 약간의 증류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칵테일 바는 더 고급스러우며, 더 많은 종류의 음료와 여러분이 완벽한 음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지식이 풍부한 직원들이 있습니다. 스포츠 바는 일반적으로 친구들과 함께 경기를 볼 수 있는 활기찬 장소이고, 그들은 보통 다양한 맥주와 펍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술집에 가야 할 때

만약 여러분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직장이나 다른 스트레스 요인들로부터 마음을 떼고 싶다면, 바에 가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첫 번째 음료를 주문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자신의 한계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술에 익숙하지 않으면 술에 취해 너무 많이 주문하기 쉽습니다. 여러분이 다음날 아프거나 후회하지 않도록 한두 잔의 술을 고수하세요. 둘째, 가격에 유의하세요. 일부 바는 비쌀 수 있으므로 그에 맞는 예산을 책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타이밍을 고려하세요. 해피아워 시간에 바에 가면 보통 음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엇을 마시고 싶은지 생각해보세요. 잘 모르겠으면 바텐더에게 추천해 달라고 하세요. 그들은 언제나 기꺼이 돕습니다!

바에 혼자 가는거야 아니면 친구들이랑 가는거야?

혼자 술집에 가는 것과 친구들과 가는 것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혼자 술집에 가는 것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혼자 있을 때 누구와 이야기하고 얼마나 많이 마시는지에 대해 더 선택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낯선 사람들이 혼자 있을 때 그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감시를 받지 않을 때는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이 쉬울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술집에 가는 것은 사교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아무도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서로를 감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기존의 친구 그룹을 고수한다면,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혼자 술집에 가고 싶은지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가고 싶은지는 여러분이 결정할 문제입니다.

술집에는 어떤 종류의 음식과 음료가 있나요?

바는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들 중 일부는 날개, 버거, 감자튀김, 그리고 나초를 포함합니다. 선릉야구장 바로가기 더 가벼운 것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샐러드와 샌드위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에 관해서는, 맥주는 항상 인기 있는 선택이지만, 혼합 음료, 와인, 그리고 증류주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선택하든, 여러분 자신을 즐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제가 처음으로 바에 가면 무엇을 주문해야 하나요?

술집에 처음 오신 분들은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고민하는 것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가 당신을 보호합니다. 다음은 처음으로 바에 갈 때 무엇을 주문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제안입니다.

-맥주 한 잔이요. 여러분이 홉피 IPA를 좋아하든 몰티 스턴트를 좋아하든, 모두를 위한 맥주가 있습니다. 무엇을 사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바텐더에게 추천을 요청하세요.

-와인 한 잔이요. 맥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대신 와인 한 잔을 마셔보세요. 빨강이든 하양이든 당신에게 달렸어요.

-칵테일이요. 모험심이 강하다면 칵테일을 주문하세요. 혼합 음료에 관해서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으니, 당신의 바텐더에게 추천을 요청하세요.

무엇을 주문하든, 책임감 있게 술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결론

바에서 주문할 때 경험칙은 투명하거나 밝은 음료를 고수하는 것입니다. 보드카, 진, 데킬라와 같은 맑은 술은 버번이나 스카치와 같은 진한 술보다 일반적으로 칼로리가 낮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혼합 음료를 찾고 있다면, 설탕이 든 믹서 대신에 탄산수나 토닉 워터로 만든 것을 주문하세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의식하고 싶다면, 튀기거나 많은 치즈와 함께 제공되는 어떤 것도 피하세요.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