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게임 방법: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기본 포커 규칙

당신은 포커를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운이 좋은 거예요! 포커는 초보자와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 모두에게 훌륭한 게임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포커의 기본 규칙을 다루어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게임의 기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커는 표준 52장 카드 덱으로 하는 카드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각 라운드의 마지막에 최고의 손을 잡고 모든 칩을 이기는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종류의 포커 게임이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텍사스 홀드엠과 오마하입니다. 이 두 게임 모두에서, 각 플레이어는 두 개의 카드(‘홀 카드’라고 함)를 받은 다음 다섯 개의 커뮤니티 카드가 테이블 가운데에 정면으로 배치됩니다. 커뮤니티 카드는 모든 선수들이 최고의 손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본을 알았으니 몇 가지 구체적인 포커 규칙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일반적인 가이드라인일 뿐이므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놀 때 원하는 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서론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포커가 좋은 선택입니다. 포커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고전적인 게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기술과 전략을 시험하는 동시에 사교적이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이 게임을 처음 접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포커의 기본 규칙은 배우기 쉽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포커 게임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설명합니다. 끝날 때쯤이면, 여러분은 테이블에 앉아 재미에 동참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기본 포커 규칙

만약 여러분이 포커를 처음 접한다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기본적인 규칙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 새로운 선수들을 위한 기본적인 포커 규칙이 있습니다:

– 여러분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다른 손 순위를 배우는 것입니다. 가장 높은 순위의 손은 로열 플러시이고, 그 다음으로는 스트레이트 플러시, 4종, 풀 하우스, 플러시, 스트레이트, 3종, 2쌍, 1쌍입니다.

–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베팅 규칙을 배우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포커 형태에서, 두 개의 베팅 라운드가 있습니다 – 프리 플랍과 플랍. 프리플롭은 모든 플레이어가 홀 카드를 받을 때이고, 플롭은 처음 세 개의 커뮤니티 카드가 처리될 때입니다.

– 베팅 라운드가 끝나면 결전의 시간이 됩니다. 이곳은 접지 않은 모든 선수들이 카드를 보여주고 가장 좋은 손을 가진 선수가 냄비를 이기는 곳입니다.

입니다.이러한 기본 포커 규칙을 따르면 대부분의 포커 게임을 문제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플롭

만약 여러분이 전에 포커를 해본 적이 없다면, 테이블에 앉아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보이는 것만큼 복잡하지는 않아요. 이 섹션에서는 손을 잡고 누군가 내기를 하기로 결정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기본 사항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입니다.첫 번째 플레이어가 베팅할 때, 다른 플레이어는 몇 가지 옵션을 가집니다. 그들은 접을 수 있습니다 – 그들이 손을 포기하고 냄비를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 또는 그들은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첫 번째 플레이어의 내기와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그들이 전화를 한다면, 모든 선수들이 전화를 하거나 접을 때까지 베팅 라운드는 계속됩니다.

베팅 라운드가 끝나면, 이제 엎어질 때입니다. 딜러가 처음 세 장의 커뮤니티 카드를 공개했을 때 실패가 발생합니다. 이것들은 테이블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손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예를 들어, 손에 두 명의 선수가 남아 있고 플롭이 J-Q-K가 오면 두 선수 모두 스트레이트입니다.

입니다.플롭에 베팅한 선수는 이제 계속 베팅할지 체크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계속 내기란 여러분이 이미 실패에 베팅한 후에 베팅할 때이며, 그것은 종종 완전히 성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아직 손에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면 누군가가 올릴 수 있는데, 이는 그들이 내기를 늘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여전히 손에 있는 모든 사람이 일치해야 합니다.

더 턴

포커에서 차례는 넘어진 후 네 번째로 거래되는 커뮤니티 카드입니다. 이 턴은 “4번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입니다.Texas Hold’em을 플레이하는 경우, 딜러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버튼)가 턴에서 베팅을 시작합니다. 작은 블라인드와 큰 블라인드는 이미 지급되었으므로 첫 번째 플레이어가 확인하거나 베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들이 접거나 부를 때까지 테이블 주위에서 시계 방향으로 베팅이 계속됩니다.

턴에서 베팅 라운드가 완료되면 강이 처리됩니다. 강은 텍사스 홀덤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공동체 카드입니다.

더 리버

포커에서 강은 뒤집히고 턴에 이어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거래되는 커뮤니티 카드입니다. 그 강은 선수들이 대결 전에 그들의 손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입니다.만약 당신이 텍사스 홀덤을 하고 있다면, 리버 베팅 라운드는 당신이 마지막 2개의 베팅을 할 때입니다 – 1개의 작은 베팅과 1개의 큰 베팅. 작은 베팅은 큰 눈가리개 크기와 같고, 큰 베팅은 작은 베팅의 두 배 크기입니다. 예를 들어, 작은 블라인드가 1달러이고 큰 블라인드가 2달러인 경우 리버 베팅은 1달러와 4달러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선수들은 이 시점 이후 이길 기회가 적기 때문에 강에서 더 공격적으로 행동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자신 있는 손이 있다면 강물에 올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결론

포커는 모든 수준의 경험자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입니다. 이 기사에 설명된 기본 포커 규칙을 따르면, 새로운 플레이어는 빠르게 게임을 배우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커는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교적이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좋은 방법입니다. 약간의 연습만 하면, 누구나 포커 치는 법을 배울 수 있고, 그것을 하는 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Scroll Up